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영양성분 건강을 지키는 비밀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드셔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단맛이 강한데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영양성분을 보면 일반 방울토마토와
영양성분이 엄청 큰 차이가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스테비아 방울토마토의 영양성분은 어떻게 들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영양성분




스테비아 방울토마토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면서 아미노산, 비타민B 그리고 칼슘, 철 등이
스테비아 방울토마토에 들어 있습니다.

저칼로리

분명히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를 입에 넣었을 때 단맛이 느껴지지만,
이 방울토마토는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아무래도 정해진 식단만 먹게 되면서 단맛이 없는 위주의 식단을 먹게 되지만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를 먹어서 단맛을 보충해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방분해

스테비아 토마토에 비타민B가 풍부하다고 위에서 언급을 했는데요.
비타민B가 풍부하면 우리 몸속의 지방을 분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폴리페놀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나 일반 방울토마토에는 폴리페놀 성분도 있어서 드시면 좋은데요.
폴리페놀은 쉽게 말하면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거나 노화 방지, 혈당수치 개선, 골다공증 예방 등에
좋기 때문에 방울토마토를 하루에 적당량을 드셔주면 좋습니다.

정리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영양성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일반 토마토와 스테비아 토마토 영양성분은 같다고 하며 당도만 살짝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를 먹어도 혈당변화는 크게 느껴지지 않지만,
뭐든지 과하게 먹으면은 좋지 않기 때문에 적당한 선에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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