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참는법 3가지 식욕을 이기는 전략

식욕 참는법 식욕을 억제하는 것은 쉽지는 않은 일이지만,
내몸을 건강하게 만들면서 체중 관리가 되고 식비도 같이 줄일 수 있습니다.
식욕을 참는 방법은 다양하게 많이 있는데요.
알려드린 내용 중에서 시도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식욕을 억제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식욕 참는법 3가지




식욕을 참아야 하는데 참기 제일 힘들때가 아무래도 다이어트때가 식욕을 참기란 제일 고역이 아닐까 싶습니다.
평소에 먹던 음식양에서 몸무게를 줄이기 위해서 먹던 양의 반을 줄이기만 해도
금방 배고픔을 느끼면서 식욕이 올라오게 됩니다.

일찍 먹고 잠들기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특히 밤에 먹는걸 참기가 어려워 집니다.
아무래도 하루 3끼를 배부르게 먹던 양에서 반 넘게 줄여서 드셔야 하기 때문에 허기가 금방 지게 되는데요.
이럴때 저녁을 일찍 드시고 일찍 주무시는 방법으로 식욕을 참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 마시기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물을 많이 마셔주셔야 합니다.
물은 몸속에 있는 노폐물을 빼주면서 약간의 포만감으로 식욕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식단

체중을 줄이면서 식욕을 참기 위해선 결국은 식단을 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많이 들어보셨을 ‘탄.단.지’를 아실텐데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먹어주는 겁니다.




탄수화물은 적게 단백질은 일정 g까지 먹고 지방은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로 대신하시면 되는데.
배고프시다고 견과류를 많이 드시면 안되고 4~5개만 드셔야 합니다.

정리

다이어트를 하는 도중에 식욕을 참는건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먹방을 봄으로써 대리만족을 느끼는 방법도 있으나
먹방을 보고 참지 못해서 결국은 폭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말 다이어트는 정신력의 싸움이라서 웬만한 정신력은 식욕을 참기 어렵습니다.
식욕을 참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물을 평소보다 많이 마셔주시고
음식의 양도 한번에 확 줄이지 마시고 천천히 줄여보시고, 운동을 같이 병행해서 해주시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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