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지난 바디로션 활용하는 방법

유통기한 지난 바디로션 대량으로 구매를 했거나 바디로션을 구매해 놓고
몇 번 몸에 바르기만 하고 깜빡하고 안발랐는데 소비기한이 지나가 버린적이 있으신가요.
돈 한푼도 아까운 지금 특히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유통기한이 이미 지나가 버린 바디로션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확인해보세요.
-유통기한 지난 우유 활용 하는 6가지 방법

유통기한 지난 바디로션 활용법




가죽 닦는데 사용

사용기한이 많이 지나가 버린 바디로션을 가죽 제품을 닦을 때 사용해보세요.
마른 천에 적당량의 바디로션을 짜서 닦으면 윤기가 돕니다.
그리고 가죽제품으로는 가죽가방이나 소파, 가죽 옷, 가죽 신발 등이 있습니다.

바디 스크럽

일주일에 1~2번은 바디스크럽을 사용하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바디스크럽을 쓰실 때 유통기한이 지나가 버린 바디로션과 같이 섞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니면 흑설탕과 바디로션을 섞어서 바디스크럽을 만들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먼지 청소

안쓰는 걸레나 헝겊, 천에 적당량 바디로션을 짜가지고 먼지가 많은 부위를 슥슥 닦아주세요.
먼지가 많은 곳에 사용하면 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 얼마지나지 않은 바디로션

유통기한이 많이 지난 바디로션이 아니고 몇일 밖에 지나지 않은 바디로션은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시고 별다른 이상이 없으시면 팔과 다리에도 발라보셔서 테스트를 하시고




그렇게 해도 이상이 없으시면 얼굴 빼고 몸에는 바르셔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디로션 유통기한

바디로션을 사용하고 부터 1년 이나 1년 반정도까지가 소비기한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상 많이 지난 바디로션은 사용하지 마시고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정리

유통기한 지난 바디로션 정말 오래된 제품을 피부에 바르면 피부 트러블이 올라올 수도 있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많이 지난 바디로션은 가죽제품을 닦거나 청소 하시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돈 주고 구매한 바디로션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